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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드라마&음악

인터랙티브 원격 영화 시청, 스케줄링, 및 소셜 커넥션을 위한 시스템 및 방법

by AI특이점 2024. 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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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 약

 

영화들과 같은 라이센스 받은 미디어 콘텐츠의 공유 경험을 제공하는 미디어 공유 시스템이 개시된다. 이 시스 템은 인터넷을 통해 다수의 클라이언트 디바이스들과 통신하는 웹 서버를 포함하며, 이로써 사용자의 다수의 소 셜 연락 상대들은 영화들과 같은 라이센스 받은 미디어 콘텐츠의 동기화된 스트림에 참가할 수 있다. 시스템은 라이센스 받은 미디어 콘텐츠의 다중 사용자 경험을 스케줄링하고 라이센스 받은 콘텐츠의 스트리밍을 더 동기화 할 수 있으며, 이로써 참가 사용자들은 실질적 동기화 방식으로 미디어 스트림들을 수신할 수 있다. 시스템은 라이센스 받은 미디어 콘텐츠의 실질적 동기화 수신에 부합하는 시간 콘텍스트 방식으로 다수의 사용자들이 인터 랙션할 수 있도록 다수의 수취인들 사이에서의 소셜 콘텐츠 인터랙션을 더 허용한다.

 

 

기 술 분 야

 

일반적으로 그룹 스케줄링(group scheduling), 디지털 저작권 관리(digital rights management), 및 소셜 커넥션(social connection)을 가능하게 하는 인터랙티브 영화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배 경 기 술

 

소정의 온라인/인터넷 기반 비디오 시스템들이 업계에 공지되어 있다. 이러한 공지 시스템들은 사용자들로 하 여금 다른 사용자들이 "스트리밍"할 수 있는 비디오 콘텐츠를 포스팅 하도록 하용하고, 사용자들이 그 비디오에 대해 코맨트할 수 있도록 비디오 윈도우 아래 코멘트 섹션을 제공하는 유튜브(YouTube)를 포함한다. 비디오를 갖는 여러 다른 소셜 및 뉴스 사이트들은 이와 유사하게 운영되는데, 페이스북(Facebook), 훌루(Hulu), 및 NBC, CBS, Fox 등과 같은 공공 매스컴(public media outlet)들은 등록 사용자들에 의한 비디오 스트리밍 및 그 아래 의 코맨트들을 가능하게 있다.

 

이러한 사이트들은 또한 관찰된 비디오들에 대한 링크들을 "공유"하는 능력을 제공하며, 이로써 페이스북 상의 누구나 이메일을 통해 비디오를 다른 사용자의 비디오 스트림에 공유할 수 있 다. 그리고, 통상적으로, 공영 뉴스 매스컴들은 "공유" 링크들을 제공함으로써 관찰된 비디오/뉴스 이야기가 예를 들어, 구글플러스(Google+),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 링크드인(Linkedln), 및 핀터레스트 (Pinterest)에 대한 빠른 링크들을 통해 사용자의 소셜 미디어 서클(social media circle)들에 "공유"될 수 있 다.

 

다른 공지의 인터넷 비디오 시스템들은 구글플러스 행아웃(Google+ Hangouts), 웹엑스(WebEx), 및 스카이페 (Skype)와 같은 화상 회의(videoconferencing)를 제공하는 시스템들을 포함한다. 통상적으로, 이들 타입의 시 스템은 하나의 사용자로부터 다수의 다른 사용자로, 경우에 따라 다수의 사용자로부터 다수의 다른 사용자로 스 트리밍 되는 실시간 오디오 및 비디오를 통해 다중 사용자 비디오 인터랙션(multiuser video interaction)을 가 능하게 한다. 통상적으로, 이들 비디오 시스템은 하나의 사용자로부터 다수의 다른 사용자로의 채팅 인터랙션 (비디오 스트림에 부속된 텍스트 인스턴트 메시징) 또는 다른 사용자들의 선택을 허용한다.

 

또 다른 공지의 비디오 시스템들은 라이센스 받은 미디어 콘텐츠의 사본들의 다운로드를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 들을 포함한다. 이와 같은 시스템들은 파라마운트무비스닷컴(ParamountMovies.com), 아마존(Amazon), 넷플릭스 (Netflix) 등을 포함한다. 이들 사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은 라이센스 받은 미디어 콘텐츠를 구매 및 다운로드 하고, 다른 사용자의 소셜 미디어 피드(feed)들에게 이들이 지시 콘텐츠를 구매/다운로드했다는 통지들을 포스 팅할 수 있다. 그 사이트들은 또한 구매 사이트에서 제공될 코맨트들(comments)/리뷰들(reviews)을 가능하게 하지만, 통상적으로 이용될 수 있는 가능한 소셜 인터랙션의 정도이다.

 

 

 

해결하려는 과제

 

전술된 공지의 온라인/인터넷 사이트들은 다수의 단점을 갖는다. 인터랙티브 영화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콘텍 스트에서, 다수의 친구 또는 가족이 함께 영화 시청 경험에 참가하고, 이에 따라 실시간으로 영화와 콘텍스트와 관련하여 소셜 관여되어 있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상적으로, 이러한 인터랙션들은 영화에 나타나는 장면들과 함께 적시에 이루어진다. 종래 시스템들 중 어떠한 시스템도 친구들 및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영화를 시청하 는 개인적인 경험을 인터넷을 통해 복제하지 않았다.

 

 

 

해결 수단

 

현재 설명 중인 실시예들은 영화 및 노래와 같은 라이센스 받은 미디어 콘텐츠의 구매를 가능하게 하고, 재생 횟수 및/또는 라이센스 받은 미디어 콘텐츠를 위한 다수의 사용자, 관람객, 및 구매자를 포함하는 단체 구매 (group purchases)를 관리하기 위한 디지털 저작권 관리 도구들의 구매를 가능하게 한다. 설명된 실시예들은 라이센스 받은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공통 시청 시간들의 단체 스케줄링을 더 가능하게 하고, 영화가 나옴에 따라 자체 영화 관람의 콘텍스트에서 코맨트들을 공유하는 것을 더 가능하게 한다.

 

또한, 전술된 실시예들은 영 화의 시간 인덱싱을 참작하는데, 이로써 관람객의 소셜 그룹에 속하는 친구 또는 가족이 영화의 레코드 버전 (recorded version)을 나중에 시청하고, 나중 관람객의 친구 및/또는 가족에 의해 제공되는 콘텍스트 소셜 논평 (contextual social commentary)을 볼 수 있도록 영화 시청 경험에 대한 실시간 코맨트들이 영화 시청 경험의 콘텍스트에서 공유 및 기록될 수 있다.

 

다시 말하면, 개시된 시스템들 및 방법들은 미디어 전달에 대한 콘텍스트 소셜 채팅(social chat)을 가능하게 하면서, 다수의 당사자에 대한 기록 미디어 전달의 동기화를 가능하게 한다. 전술된 실시예들은 시청 당사자에 대한 임의의 동기화된 비디오 스트림이 너무 앞서 가거나 너무 뒤쳐지지 않게 하기 위한 기술을 포함한다. 이 러한 동기화는, 예를 들어, 인터넷 통신을 통해 수신 클라이언트의 미디어 플레이어들로부터 메인 시스템에 동 작하는 서버들로 피드백 루프를 다시 제공하고, 동일한 미디어 콘텍스트의 동시 전달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하 나 이상의 미디어 스트림의 속도를 감소 또는 증가시킴으로써 제공될 수 있고, 미디어 스트림 자체의 인덱싱은 상대적 동시성(relative synchronicity)을 확인하는 것을 보조하는데 이용될 수 있다.

 

전술된 시스템들은 마음 에 드는 영화 장면들 및 캐릭터들에 대한 타이-인(tie-in) 트리비아 및 보팅(trivia and voting) 게임들에 대한 시간 인코딩을 사용하도록 더 동작 가능하다. 이전에 설명된 피처들뿐 아니라, 이러한 그리고 그 밖의 2차 스 크린 콘텐츠(second screen content)가 더 호감가는 인터랙티브 경험을 위해 영화와 함께 실시간으로 상영되도 록 제공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전술된 시스템들은 영화들 또는 소유자의 실시간 비디오 스트림들과 같은 라이센스 받은 미 디어 콘텐츠의 공유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이러한 시스템들은 인터넷을 통해 다수의 클라이언트 디바이스들과 통신하는 웹 서버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로써 사용자의 다수의 소셜 연락 상대들은 영화들과 같은 라이센스 받 은 미디어 콘텐츠의 동기화된 스트림에 참가할 수 있다. 시스템은 라이센스 받은 미디어 콘텐츠의 다중 사용자 경험을 스케줄링하고 라이센스 받은 콘텐츠의 스트리밍을 더 동기화할 수 있으며, 이로써 참가한 사용자들은 실 질적 동기화 방식으로 미디어 스트림들을 수신할 수 있다.

 

시스템은 라이센스 받은 미디어 콘텐츠의 실질적 동 기화 수신에 부합하는 시간 콘텍스트 방식으로 다수의 사용자들이 인터랙션할 수 있도록 다수의 수취인 사이에 서의 소셜 콘텐츠 인터랙션을 더 가능하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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